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궁금한 내용을 모두 모아놨어요 :D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Q. 펀돔 콘돔을 착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작성자 펀돔 (ip:)

콘돔의 피임 성공 확률은 98%입니다. 다만, 콘돔을 정확한 방법으로 사용 및 보관하지 않을 경우의 피임 성공 확률이 감소합니다.


콘돔의 피임률은 착용법을 잘 지켜야 보장됩니다. 


중요한 만큼 상세하게 안내드립니다.


1. 콘돔은 발기 상태가 되고 나서 장착 합니다.

2. 콘돔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하기 전 호일에 적힌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포장과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파손 여부를 점검합니다. 

3. 유통기한이 넘지 않은 콘돔을 사용 직전에 콘돔을 개별 포장의 가장자리에 옮긴 후 콘돔에서 멀리 있는 끝쪽을 손가락으로 찢어 콘돔에 상처 나지 않게 꺼냅니다. 치아를 사용하거나 손에 반지 등 액세서리가 있다면 콘돔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4. 개봉된 콘돔을 반드시 신체 접촉 전에 착용 전에 착용합니다. 성기의 끝부분에 콘돔을 올려놓고 엄지와 집게손가락으로 꼭지 부분을 살며시 눌러 공기가 빠져나가게 합니다.

5. 정액받이의 공기가 완전히 빠진 상태로 쥐고 반대쪽 손으로 콘돔을 착용합니다. 성기의 몸 쪽 끝까지 콘돔을 내릴 때까지 정액 받이를 잡은 손을 놓지 않습니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포경 경우, 포피를 완전히 내린 후에 콘돔을 착용합니다.

6. 콘돔을 다 씌운 후에 정액 받이에 공기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정확하게 씌워진 콘돔의 정액 받이는 지퍼백에 공기가 없을 때 딱 달라붙는 것처럼 붙어있습니다.

7. 정액의 양을 고려하여 앞쪽의 여유공간을 확인합니다. 공간이 부족하면 정액이 역류할 수 있습니다.

8. 사정 후에는 바로 콘돔의 둥근 링 부분을 잡고 제거합니다. 성기가 작아지면서 콘돔이 빠지면 정액이 새어 나올 수 있습니다.

9. 콘돔에 물을 채워 사용 중 파손여부를 확인합니다. 콘돔은 중요한 피임도구임과 동시에 파손될 수 있는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사용 후 확인과 더불어 이중 피임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10. 사용한 콘돔을 버릴 때에는 휴지통에 버립니다. 변기에 버리면 막힐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